01
TOUR
Mangchi beach
거제도 동남쪽 해안에 있는 장승포항에서 해금강 방면으로 가다가 와현해수욕장, 구조라항, 구조라해수욕장을 지나면 망치마을의 몽돌해수욕장이 나온다.
망치몽돌해수욕장에서 조금 더 가면 학동몽돌해수욕장이 있다.
망치몽돌해수욕장 해변에는 모래가 아닌 작고 까만 자갈인 몽돌이 깔려 있는데 해수욕장의 폭은 25m, 길이는 600m에 이른다.
학동몽돌해수욕장을 비롯한 거제도의 유명 해수욕장보다 비교적 덜 알려져 있어 한적한 편이고, 물도 깨끗하다.
Goojora beach
구조라해수욕장은 모래가 부드럽고 수심이 완만하여 수온도 해수욕하기에 적당하며, 주위에는 조선 중기에 축성한 구조라성지와 내도,외도 등 이름난 명승지가 있다.
내륙형 해안지대로 호수같이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해수욕장 서쪽 해안에는 효자의 전설이 얽힌 윤돌섬이 자리잡고 있으며, 바다에서 나는 싱싱한 생선회와 멸치, 미역 등의 특산품과 50여 가구의 민박업소가 있다.
여기서 유람선을 이용하면 내도,외도를 비롯하며 해금강 등을 관광할 수 있고 육로로는 해안도로를 이용 해금강으로 갈 수 있다.
02
TOUR
03
TOUR
Jisim island
동백섬이라고도 하며 지세포에서 동쪽으로 6km 해상에 위치한다.
조선시대 현종 때 주민 15세대가 이주하여 살기 시작하였으며 일제강점기에는 군의 요새로서 일본군 1개 중대가 광복 직전까지 주둔하였다.
멀리서 보면 군함의 형태를 닮았고 남해안에는 높은 해식애가 발달하였다.
내륙의 평탄한 능선지대에 마을이 형성되어 있고, 땅을 개간하여 밭과 과수원을 조성하였다.
Oedo marine park
외도는 거제시 일운면 와현리 산109번지 일대 4만4,000여평의 천연 동백숲을 이루고 있으며,아열대 식물인 선인장,코코스 야자수,가자니아,선샤인,유카리,병솔,잎새란,용설란 등 3,000 여종의 수목으로 그 풍치가 한국의 파라다이스라 불릴만큼 아름답습니다.
이 섬은 거제도에 인접해 있는 60여개의 섬 중의 하나로 거제도와 4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04
TOUR
05
TOUR
Hill of wind
언덕을 덮고 있는 초록색잔디,눈앞엔 탁트인 시원한 바다를 느껴보세요.
남부면 해금강마을 가기전 도장포 마을 좌측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유람선 선착장이 있어 외도,해금강 관광을 할 수 있으며,매표소에서 보이는 언덕이 바람의 언덕입니다.
이곳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스레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
Haegeumgang
생태적 보전가치가 높은 이 섬의 원명은 갈도 이다.
자연경관이 빼어나 1971년 명승 제2호로 지정되어 '거제 해금강'으로 통재되었다.
수억년 파도와 바람에 씻긴 형상이 갖가지 모습을 연출한다.
사자바위, 미륵바위, 촛대바위, 신랑바위, 신부바위, 해골바위, 돛대바위 등으로 둘러싸인 해금강은 중국 진시황제의 불로 장생초를 구하러 왔다 하여 '약초섬'으로도 불린다.
06
TOUR